Home > FAQ  
 

미디어 취업정보 한눈에 들어온다 ‘미디어통’ 반응형 웹으로 전면개편

날짜 : 2016-04-06 | 조회수 : 14,298

미디어 취업정보 한눈에 들어온다 미디어통반응형 웹으로 전면개편


미디어 전문 취업 사이트 미디어통(대표 박재홍)은 사용자 중심의 편의 기능 개선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스마트 기기 환경에서 사이트를 이용하기 쉽게 사이트를 구현했다. 반응형 웹 기술 적용으로 사용자는 PC, 모바일, 태블릿 PC까지 기기의 해상도에 맞춰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미디어통은 모바일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환경을 마련함과 동시에 SNS 시대에 부합하는 구성으로 사이트를 개편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계정을 통해 미디어통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채용공고를 자신의 SNS나 친구의 SNS에 공유할 수 있다. SNS에 공유하면 포인트를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력서 작성이 안 된 사용자들을 위한 간편 지원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SNS에서 제공한 기본 정보 외에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입력하면 이력서를 등록하지 않아도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메뉴도 대폭 개선했다. 전체 카테고리를 채용통, 인재통, 교육통, 지식통 4개로 단순화해 채용정보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지식통은 해당분야 경력 크리에이터 인터뷰, 구직자들의 면접후기, 취업컨설팅 등 실용적 정보를 제공해 구직자의 궁금증을 해소한다. 경력 크리에이터 인터뷰는 방송 및 문화계 종사자들의 이야기로 방송 분야 취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업무 소개 등 진솔한 조언을 해준다.

미디어통은 이번 개편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위해 BI(Brand Identity)를 새로 단장하고 자체 캐릭터 통맨을 개발했다. 새로워진 BI는 미디어 취업 구직자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고 미디어에 정통하자는 비전을 담았다. 구직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개발한 캐릭터 통맨은 재미요소를 제공하며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전글 자신만의 색을 지닌 53인의 방송인 이야기 ‘색 밝히는 사람들’ 출간

다음글 크릭앤리버코리아, 온라인 디자이너편집샵 17애비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