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Q  
 

미디어통, 방송분야 취업 활성화 기여 신안산대학교 감사패 수상

날짜 : 2016-01-26 | 조회수 : 10,352

.

미디어통(대표 박재홍)26일 방송분야 취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미디어통은 지난해 6월 신안산대학교 취업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해 방송영상 분야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취업특강, 진로상담, 일대일 취업 컨설팅 등을 진행했다. 특히 개인별 진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로방향을 설정하고 효율적인 취업준비를 하도록 지원했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청년취업아카데미에 참여한 19명의 수강생 중 16명이 취업에 성공한 점을 높게 인정받은 것이다. 수강생들은 문화방송, 한국방송공사, YTN, TV조선, 연합인포맥스, SBS, 티미디어웍스, 매일경제티브이 등으로 진출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기업, 대학이 함께하는 취업 역량 프로그램이다. 협약을 맺은 기업 및 대학은 재학생과 졸업자에게 각 산업에서 요구하는 실질적인 업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교육 과정 후 취업연계와 사후관리에도 힘쓴다.

한편, 전국 대학 최초로 사회복지정보 학과목을 개설한 신안산대학교는 지난해 12일 사회보장정보원과 업무협약을 맺어 예비사회복지사 전문인력 양성에 힘써왔다.

이전글 크릭앤리버스토리 기획개발투자 ‘오빠생각’, ‘로봇, 소리’ 1월 동시개봉

다음글 크릭앤리버코리아 기획웹툰 오늘의 남편 오픈